에어팟! 아니올시다! 차이팟! - 1부, 가격, 개봉기 및 장착샷 -
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에어팟! 아니올시다! 차이팟! - 1부, 가격, 개봉기 및 장착샷 -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도 이베이나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여러가지 물건을 직구로 구매하는 편인데요~ 요즘은 주로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매내역 페이지만 16페이지가량 된다는..ㄷㄷㄷ (등짝스매싱 각입니까?)


본인의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내역 페이지



 뭐.. 저는 죽었다 깨나도 가성비 워리어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물건이 1불 이하나 초저가이긴 합니다만..^^ 최근 거금 만원을 주고 산 이어폰이 꿀템이어서 용기내어 도전해 본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대륙의 에어팟! 차이팟입니다!! 사실 에어팟이라는 이어폰의 존재는 알고 있었지만 악명 높은 가격 역시 익히 들어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저에게는 관심 밖의 제품이었습니다. 저 말고도 애플 제품을 쓰시는 분들이 심심찮게 불만을 호소하시는 것이 바로 비싼 악세사리 가격인데요! 애플 에어팟이 그 중심에 있는 제품임에는 논란의 여지가 없죠!


다음에 에어팟을 검색한 결과.. 사.. 사악한 가격이닷!!



 그런데 뚜둔.. 제가 얼마 전까지 즐겨보았던 예능 '이타카로 가는 길'을 보면 하현우씨가 에어팟을 끼고 있는 장면이 심심찮게 나옵니다. 그래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죠! 음악대장이 에아팟을 즐겨 쓰는 이유가 뭘까? 하지만 정품의 가격의 벽은 너무 높았고.. 검색하다가 대륙의 아이팟.. 바로 차이팟의 존재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타카로 가는 길 보고 미니기타 지르고 이어폰 지르고.. 이래서 기업들이 PPL을 하나봅니다요.. 털썩..)


 검색해보니 대표적인 제품이 tws 시리즈였습니다. i7s, i8x, i9x 정도가 알려진 제품이고 최근 f10 시리즈가 나온것 같습니다. mini 제품도 있고 pro제품도 있더군요. 프로는 가격이 두배라는..ㄷㄷ 하지만 생활방수 기능에 블루투스 5.0, 개선된 음질 등 장점이 많은 것 같아 재구매를 고려중에 있습니다! 일단 알려진 바로는 너무 커서 소위 귀에 X박았다는 말이 실감이 된다..(비속어 죄송합니다..)라고 하길래 사이즈면에서 그나마 작다고 알려진 i8x를 구매했습니다.

아이팟 사이즈가 16.5 x 18.0 x 40.5mm 인데 아주 약간 더 뚱뚱하고 길이는 5mm정도 차이납니다!


주문 가격은 한화 약 16000원! 10분의 1가격이네요!



주문 날짜와 배송에 걸린 시간



 일단 9월 30일에 주문하고 10월 15일에 제품을 받았으니 2주 정도가 걸렸네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제품 치고는 평균 정도의 배송 기간을 보내줍니다. 아주 저렴한 제품들은 한달, 혹은 이상 걸리는 것들도 있습니다만.. 160개의 제품을 사본 결과 오긴 옵니다! 안오는건 없더라구요 ㅋㅋ 그럼.. 각설하고 개봉해 보겠습니다!





박스 겉면



 이상 겉박스의 모습입니다. 저가제품치고 깔끔하고 예쁘게 만들어져 있고 필요한 정보도 거의 기재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구성품입니다!


내용물



 개봉하면 충전기능이 있는 케이스와 이어폰 본체가 들어있고 기타 충전 케이블 2종류, 실리콘 팁, 분실 방지용 목에 걸 수 있는 실리콘 재질의 라인도 있구요~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내용물 모두를 수납할 수 있는 인조가죽 재질의 케이스도 있습니다 ^^



설명서는 영어와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되어있습니다




충전 기능이 있는 케이스



본체



 일단 이정도면 구성품은 상당히 충실하다고 보여집니다. 사이즈는 에어팟에 비해 조금 뚱뚱해 보이긴 하지만..ㅠ 케이스에 넣어 충전할 수 있다는 것과 목에 걸지 않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저에게는 가장 큰 장점으로 느껴지네요! 잘못사면 빨간 파란 불이 계속해서 깜빡거려서 창피해서 못사용하신다는 분도 계시던데 ㅋㅋ 이 제품은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올릴까 말까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성인 남자 실착샷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30대 남성 실착샷 피부 실화냐!!!!!!!!! ㅠㅠ


 어떠십니까? 저정도면 좀 뚱뚱해보이긴 해도 그럭저럭 보기 흉할 정도는 아닌 것 같네요! 무엇보다 가격이 싸니까요 ㅋㅋ

오늘은 간단히 개봉기 및 가격, 배송 기간을 알아보았구요~ 다음에 에어팟과의 비교, 사용 소감이나 기타 다른 부분에 대해서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추운 환절기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제 블로그가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정보 드리고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