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맞이 뉴발란스 신발 공짜로 득템하는 법!!
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뉴발란스 신발 공짜로 득템하는 법!!



 안녕하세요!! 찬바람 솔솔 부는 계절인데.. 다들 새 옷 새 신발 장만 많이 하실 텐데요! 저도 아이가 셋이다 보니 한번씩 옷값, 신발값이 장난 아니게 부담이 됩니다..ㅠ 그런데 얼마 전 아이들 신발은 해마다 공짜로 장만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됐습니다! 그래서 여러 부모님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바로바로.. 뉴발란스 앱 'MyNB'(마이뉴발) 출첵을 통한 방법인데요~! 앱스토어에 가셔서 '뉴발란스' 또는 '마이뉴발'을 치시면 다음과 같은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설치하시고 실행하시면 로그인 창이 나옵니다! 간단하게 회원 가입을 하시고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요런 창이 뜨게됩니다! 바로 하루 한번 실행만 시켜주시면 되는데요! 하루에 100포인트가 적립되고 한 달에 두 번, 14번째 출첵일에 1000포인트, 28번째 출첵일에 2000포인트를 보너스로 받게 됩니다. 그럼 365일을 풀로 했다고 치면 3만 6500포인트, 보너스 포인트가 3000포인트씩 12번이니까 3만 6000포인트 쌓이게 됩니다. 합치면 1년에 최대 7만 2500포인트를 받게 되는 거죠!!



 자.. 차곡차곡 포인트를 쌓아주셨으면 언제든지 1:1 비율로 마일리지 전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다립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이벤트 시작한 날 다소 붐비긴 했지만 쇼핑을 못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와이프와 저 둘이서 출석체크를 한 포인트로 아이들 신발 3개를 구매하고도 약간의 포인트가 남았네요!! 출첵을 상당히 늦게 시작했는데도 말이죠!! 그리고 다음 날, 다다음 날! 3켤레의 신발이 모두 도착했습니다!!






 사실 이걸 처음에 알았을 때 반신반의로 출첵하기 시작했는데요.. 공짜로 뉴발란스 옷이나 신발을 얻을 수 있다는 게 믿어지지 않았거든요 ㅎㅎ 단순히 잘때쯤 시간으로 알람을 맞춰놓고 하루 한 번 앱 아이콘을 한번 누르기만 했을 뿐인데.. 뭐 별다른거 하지 않고 진짜 앱 눌러서 실행만 한번 해주면 됐거든요!!


 아이들이 새 신발을 신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와 아내도 너무나 행복했답니다!! 여러분들도 알람 끄고 앱 실행하는 시간 하루 10초만 투자해 보세요! 공짜로 뉴발란스 제품들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