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토박이가 자주 가는 맛집 아인방!!
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토박이가 자주 가는 맛집 아인방!!

 요즘 미세먼지도 거의 200을 훌쩍 넘게 치솟고.. 추운 날씨에 웬지 움츠러들게 되는 날들이죠! 아무래도 이럴 때는 맛있는거 먹으면서 기분전환 하는게 짱인것 같아요..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방법으로 스트레스 해소 하시나요? 대부분 좋아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면서 차 한잔이나 밥 한끼 하실 때 행복을 느끼실 텐데요~ 저도 맛있는거 먹을 때 젤로 행복한 것 같아요!! ㅋㅋ (나잇살 어쩌니..ㅠ)


 제가 또 맛과 멋의 고장! 전주 토박이 아니겠습니까! 맛있는거 엄청 많죠.. 제가 전주 살지만 정말 전주 음식 맛있습니다. 먹을게 너무 많아요 ㅋㅋ 그래서 친한 형님과 뭘 먹으러 갈까.. 고민하던 중! 간만에 치즈돈까스가 너무 땡겨서.. 근처에 있는 아인방에 다녀왔습니다! 전주에 사시는 분들이 아니면 조금 생소하실 수도 있겠지만.. 제가 즐겨찾는 전주의 맛집 중 하나랍니다!!


아인방 전화번호와 주소, 찾아가는 길


 아인방은 전주 평화동 사거리 롯데시네마 바로 옆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바로 옆에 따로 마련된 주차장과 별도로 건물에 지하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언제 가도 주차는 널널하다는 점이 좋네요! 지금까지 거의 10번정도 갔었는데 주차는 항상 수월하게 잘 했습니다. 자! 그럼 사진 일단 보시죠~~^^


벌써 크리스마스 시즌이네요 ㅎ 입구에서 반겨주는 트리!!


영업시간 및 브레이크타임 안내



 조금 오랜만에 갔더니.. 스테이크 제공이 생겼더라구요!! 12월 메뉴 안내도 되어있습니다. 하.. 12월에 또 가야 하나.. 내 풍성한 배와 얇아지는 지갑은 어쩔꼬..ㅠㅠ


각종 행사도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아인방 아주 칭찬하는 점!! 만석일 경우 대기시간동안 편안히 계실 수 있도록 대기 공간이 입구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통 대기 공간은 입구 바깥에 의자가 쭉~ 있기 마련인데요~ 그럼 춥잖아요..ㅎㅎ 대기 고객이 많을 때는 쿠키나 차도 제공한답니다! 저는 엄청 이른 시간에 갔기 때문에 편안하게 바로 입장!!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음식 사진입니다!



 각종 샐러드류.. 저는 원래 샐러드 잘 안먹거든요..ㅋㅋ 근데 아인방 샐러드는 진짜 많이 먹습니다. 맛나요.. 저의 최애 샐러드인 라코타치즈 토마토샐러드가 사라졌네요 ㅠ 다음을 기약하며.. 흑흑..


마늘바게트와 쿠키, 존맛 녹차크림 허니브레드 +_+


파스타류.. 저는 주로 봉골레하고 크림파스타를 먹습니다



 롤 종류 입니다! 제가 치즈 덕후인거 어떻게 알고 치즈롤이 새로 나왔네요!! ㅋㅋ 원래 뷔페가면 김밥이나 밥종류 잘 안먹는데 이건 지나칠 수가 없었네요 ㅎㅎ



 크.. 오늘의 제 주 목적!! 생선까스와 치즈돈까스 입니다! 주변에 돈까스 싫어하시는 분 없죠! 요즘 골목식당에서 치즈카츠가 난리인데요~ 저도 가까이 살면 한번 먹으러 가고 싶을 정도로 치즈돈까스 좋아합니다..ㅎㅎ 아인방의 돈까스는 두 가지 장점이 있는데요! 먼저 치즈돈까스! 먹기좋은 크기로 튀겨져 나옵니다. 그리고 안에 치즈가 진짜 많아요~~ 먹느라 치즈사진을 깜빡했는데.. 진짜 자르면 치즈 막 흘러 나옵니다 ㅋㅋ



 두 번째 저를 홀릭하게 하는 생선까스!! 저는 생선도 좋아하긴 하지만 육식파라 '무슨 돈까스에 생선이야!! 돼지고기를 먹어야지!!'하면서 생선까스 안먹던 사람인데요 ㅋㅋ 아인방 생선까스는 엄청나게 부드러우면서 요 밑에 저 소스.. 소스가 아주 맛있습니다. 생선까스랑 천생연분이에요!! 암튼 돈까스들만 한접시 가득 담아 먹었습니다 ㅋㅋ




 아인방의 장점은 또한 주기적으로 바뀌어 주는 메뉴인데요!! 피자도 바뀌었네요~~ 여름에 딸기피자 진짜 제 인생피자였다는!! 이번엔 조금 클래식한 피자들인데요! 뭐 다른말 필요하겠습니까? 피자는 언제나 맛있잖아요 ㅎㅎ



 피자 옆에는 치킨 바베큐, 그릴에 구운 야채들과 콘치즈가 있습니다. 런치타임이라 그릴요리 종류는 많진 않아도 워낙 많은 요리가 있으니 걱정 마세요!! ㅎㅎ










 처음에 샐러드 옆에 있던 쿠키, 허니브레드들과 함께 차가운 디저트들입니다! 과일과 푸딩, 케익, 떡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 얼린 감.. 넘 맛있어서 가서 다시 찍어왔습니다..ㅎ 커피와 함께 먹는 케익도 정말 맛있어요!




커피는 커피숍에서 주문해 먹는 커피에는 못미치지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통 아메리카노나 에스프로소 정도만 되는데 말이죠.. 라떼나 카페모카가 구색만 갖춰놓은 것이 아니라 커피머신임을 감안하면 꽤 먹을만 하답니다~






 보통 저는 뷔페에 가면 아포가토를 꼭 만들어 먹는데요! 오늘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안나와있어서 넘 아쉬웠습니다 ㅠ



 참!! 저 에이드 꼭 드세요!! ㅋㅋ 저는 세잔 먹었습니다.











 매장 전경과 시설들입니다! 제가 또 아이가 셋 있다보니 외식을 할 때 꼭 있어야 하는 것이 놀이방인데요~ 아인방의 놀이방은 크진 않지만 바깥에 마련된 대형 TV에 나오는 CCTV 화면으로 앉아서 놀이방 상황을 관찰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게임기는 저도 가끔 한판씩 한답니다 ㅋㅋ 홀 뿐만 아니라 모임을 할 수 있는 룸도 마련되어 있구요~ 여자화장실은 못들어가봤지만.. 남자화장실은 매우 깨끗하답니다!




 제가 워낙 이른 시간에 가서 처음에는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요~~ 12시쯤 되니까 룸을 제외하고는 거의 자리가 찼습니다. 그만큼 아인방이 가격도 착하고 많은 시민들이 편안하게 와서 먹을 수 있는 위치와 음식을 제공한다는 말이 되겠죠? 실제로 어르신들 모시고 오시는 분들도 되게 많구요~~ 애기엄마들도 많이 온답니다!






 먹던 접시들이라 죄송하지만.. 맛있게 먹었다는 것을 알려드릴려고..ㅋㅋ 마지막 사진에 저 짜장.. 쫄면 베이스 면발에 불향나는 짜장소스.. 대존맛입니다. 꼭 드세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아인방 이용 가격은 런치 12900원, 디너 및 주말이나 공휴일은 16900원, 초등학생은 10900원입니다. 솔직히 요즘 이정도면 음식 퀄리티 대비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ㅎ 여러분들도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조심하시고 맛있는 음식으로 몸보신 하세용!! ㅎㅎ